티스토리 뷰


자~ 소개드릴 어플이 하나 있는데요.. 많은 분들이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이기도 합니다. ^^
바로 무료로 문자를 보낼수 있는 LightSMS라는 어플인데.. 거의 종결자라 불리울 만큼 무료문자 보내기에서
아주 강추하는 어플이죠.. 그럼 한번 살펴 볼까요..

1. 우선 이 어플은 무료어플이고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 (마켓에서 LightSMS를 검색하세요)

자 이렇게 두개가 나왔네요~ 우리가 설치할껀 위에 무료버전 입니다. 머 돈주고 광고 없는 버전을 설치하셔도 되지만..
그건.. 본인의 선택에 맡기게 습니다 ^^ (저는 머 광고 하나 떠있어도 눈에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ㅋ)
그럼 다운 받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 아래는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으로 아이콘은 빼놓은 사진입니당 ^^

이제 LightSMS가 설치 되었으면 아이콘을 클릭해서 함 들어가 봐야죠? ^^


2. 홈버튼 왼쪽에 있는 설정을 누르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메뉴창이 뜨는데 여기서 계정을 들어 갑니당~
저는 지금 네이트온과 티월드 두개를 연동시켜 놓았고 제일먼저 네이트온 무료문자를 사용하게 해놓아 위에 네이트온 아이디와 오른쪽에 무료문자 남은 갯수가 표시되어 나옵니당~ 90건이나 남았네요 ㅋ 이번달에 10개나 썼네요 ^^
자 그럼 무료 문자들과 연동을 시켜 봅시당~


3. 아까 말씀드렸듯이 저는 네이트온과 티월드를 등록시켜놔서 두개가 이미 등록되어 있네요 ^^
등록 방법은 간단하죠 아래 메뉴에 보이는 "추가" 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. 순서 변경도 가능하니 먼저 사용하고 싶으신걸로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^^


4. 추가할수 있는 무료문자 싸이트들이 나오는데요.. 여기서 선택하시고 빨강색으로 칠한 부분에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시면
됩니다. 그후 저장을 눌러주세요 ^^


5. 자 그럼 이제 끝났네요 ㅎㅎ 아래에 빨강색으로 칠한 부분의 광고가 약간? 거슬릴수도 있지만 무료인걸 가만하면 이정도는머.. 애교로 봐주고 넘어갑시다 ^^


참고로 여기서 작성을 하던 답문을 보내던 기본문자와도 연동이 되어 기본문자에서도 확인할수 있습니다.
여기서 작성한 문자가 사라지는게 아니에요~~
그리고 메뉴버튼을 누르고 "설정"에 들어가시면 이런 저런 설정도 가능하니.. 한번씩 봐보세요~ 그것도 하나씩 포스팅 할까 하다가 머 영어도 아닌 한글이고 기본적인 것들이라 안했습니다 (절대 또 귀찮아서가 아니에요.. 쿨럭~ >_<)

자~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죠 ^^

유용하셨다면 아래 view on(손구락~)을 꼭~ 눌러주세요!!!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