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세종대/어린이대공원역 근처 바보스(화양사거리점)에

노가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.


외부 모습입니다.

탤런트 이훈씨가 모델이라 그런지 이훈씨의 사진이 많이 걸려 있네요


내부 모습입니다.

인테리어가 깔끔해서 가게도 깔끔하고 깨끗해 보였어요..





더 좋았던건 실내는 금연!!

흡연 하시는 분들은 밖에서 드시더라구요~


메뉴 입니다.

역시 바보스 모델 이훈씨의 사진이.. 근데 상체는 왜 벗었..;;


요리 메뉴도 많고 가격대가 저렴해서 좋았어요~








기본안주 입니다.


저희는 노가리와 바보윙스 그리고 크림생맥주 두잔를 주문했어요~

노가리가 나왔습니다.


꼬들 꼬들 하게 잘 구워져 나왔어요~


역시 크림생맥주를 빼놓을 순 없죠~

안주도 나왔고 건배~ 짠~


노가리 소스


소스에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.. 부드럽고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


그사이 바보윙스가 나왔습니다.

포테이토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.. 치킨도 상당히 맛있었어요~


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~


다 먹고 나가는데 카운터에 바보스 블로그 홍보 이벤트 글이 있더라구요..

전 정말 이거 못보고 블로그에 포스팅 하려고 사진을 찍었던 건데..

이건 머 꿩먹고 알먹고~ ㅋㅋ 좋은 이벤 감사합니다~ ^^


참! 여자화장실은 잠겨있으니 비밀번호를 꼭!! 확인하고 가세요~


계산하고 나가는데 또 쿠폰을 주시더라구요~

다음에 가면 안주를 두개나 무료로 먹게 생겼어요 흐흐흐


총평 :

노가리가 맛있다 해서 그냥 일반 호프집 생각하고 갔었는데..

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 안주들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고~ 너무 기분좋게 먹고 나왔습니다.

특히 실내는 금연이라 더더욱 좋았어요~ 강추합니다!!!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