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요즘 날씨도 참 덥고 밖에 나가기도 싫은.. 이럴땐? 배달 음식이 짱!!! 이죠^^

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회를 먹고 싶어서 찾아본 회~ 배달음식점!!! 자~ 리뷰 들어갑니다.


일단 수소문?? 끝에 고래고래라는 회&해산물 포차를 찾았는데 배달이 가능했습니다.


두둥~ 주문 후 집에 도착했습니다!!

메뉴판이 동봉되서 왔네요~

저희는 모듬회(소)와 매운탕을 주문했습니다. 매운탕은 주문시 5,000원이 추가 됩니다.


자! 메인 메뉴의 전체적인 모습


추가한 매운탕 입니다. 바로 먹기 편하게 조리가 다 되어서 와요~ 짱!!!


포스트잇이 붙어져 있네요~ 멋진 문구 입니다. 사장님 센스~ 굿~ ^^


함께 온 야채들 입니다.


오늘의 메인 회~ 모듬회라 이것저것 많네요~ 연어에.. 광어에.. 등등;;;


회에 빠질 수 없는 초고추장과 간장 입니다.


매운탕용 다데기 같습니다. 이렇게 알기 쉽게 표시까지 해주셨네요~


주먹밥 두개~ ㅎㅎㅎ


이제 사이드 메뉴들 입니다. 뻔데기, 소라, 콘, 튀김~

어찌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골라서 왔나... 캬~ 완전 만족 100%


와사비와 쌈장~


이제 먹어봐야죠~ 흐흐흐

회는 원래 간장에 찍어먹는다던데.. 전 아직 초장이 좀더 맛있다는;;;


또 빼놓을 수 없는 소주 한잔~


주문한 매운탕은 수제비를 넣기위해 냄비에 넣고 살짝 더 끓였어요~

참고로 수제비는 집에서 만들었습니다 크크..


수제비가 좀 작긴 하네요~ 다음에는 좀더 크게 크게 짤라야지 ㅋㅋ


매운탕!!!!!



솔직한 후기 : 

회는 맛있는집이 많은편인데 매운탕까지 맛있는 집은 찾기 힘들죠~

회는 신선했고 쫄깃해서 맛있었고, 매운탕도 맛있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.

참! 매운탕은 뜨거울땐 괜찮았는데 식었을때는 살짝 짜서 물 넣고 다시 끓여 먹었어요.

제가 짠거에 좀 민감해서 ^^; 보통분들은 무난히 드실듯 합니다.

또 하나!! 제가 비린건 정말 못먹는데 매운탕이 비리지 않아서 더 좋았어요..

그 외 사이드메뉴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
양은 저와 와이프 둘이 먹었는데 적당했습니다.

와이프가 좀 덜 먹는 편이고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...

적당히 드시는 두분이면 (소)자도 괜찮을 듯 합니다.


결론은 맛있게 잘 먹었고~ 가정에서 회가 땡기는데 나가기 귀찮으신분~ 추천합니다 ^^
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