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사당역 근처에서 스터디를 하기 위해 이제마(eJema) 스터디 카페를 찾았습니다.

기왕 스터디 하러 가는 김에 포스팅도 하려고 카메라도 챙겨 갔죠~ ^^

자~ 그럼 사당역 근처 스터디 카페 이제마에 들어가 보겠습니다~


이제마 스터디 카페는 7,8층 빌딩의 두 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7층 입구


카페 이용 가격표 입니다. 참고하세요~

저희는 A룸 6인실(20,000원 2시간)을 이용했습니다.


인테리어가 참 이뻐요 ^^


이곳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를 주문합니다.


음료 메뉴 입니다. 참고하세요~


디저트로 먹을 만한 것들도 있어요~

출출할때 언제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


신문 / 잡지도 볼 수 있습니다.


음료 및 쓰레기 버리는 곳.


1층 내부 입니다.

많은 사람들이 공부하고 있었어요..

혼자 와서 공부할 때는 룸으로 안들어 가고 밖에서 이렇게 공부하면 될 듯 합니다.


7층 화장실


저희는 스터디 룸으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8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.


8층도 7층 처럼 혼자 공부할 공간이 룸 밖에 별도로 있습니다.


이제 저희가 예약한 룸으로 들어갑니다.


이곳이 저희가 예약한 6인실 룸 입니다.


창문이 있어 답답하지 않아요.


와이파이 잡을 수 있도록 공유기도 있고


스터디를 위한 칠판


물론 룸 안에 에어컨도 별도로 있습니다.

저희는 너무 더워서 최대한 빵빵하게 틀었어요 ㅋㅋ

그래서 그런지 조금 지나니까 추워지더라구요 -_-;;


아~ 이건 제가 주문한 음료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~


와이파이(wifi)는 보시는 바와 같이 ejema8이나 ejema8 giga 를 잡아주시면 되요~

7층은 아마 ejema7로 잡힐듯...

따로 비밀번호는 없으니 그냥 속도 빠른걸로 잡아 주세요


8층 화장실 입니다.


7층과 8층 사물함이 있어 무거운 물건이 있으면 보관하고 다니셔도 좋을 거 같아요


사물함 사용료


프린트도 가능 합니다.


자~ 이렇게 저희는 이곳에서 2시간 동안 스터디를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.


이제마 스터디 카페로 들어가는 빌딩 입구 입니다.

간판이 안보여서 당황 할 수도..

먼가 술마시러 들어가는 입구 같아요 ㅋㅋㅋㅋㅋ


이제마 간판은 주황색으로 꼭대기에 달려 있습니다.


솔직한 후기 : 

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좋았고 분위기도 공부하는 분위기에 조용해서 혼자 공부하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다만 가격 면에서는 다른 스터디 카페에 비해 살짝 비싼 편인듯하지만 이 정도는 머.. 괜찮은 것 같아요~


솔직히 스터디 카페는 이 곳이 처음이라 다른 스터디 카페와 비교해 보기가 힘드네요...


앞으로 계속 스터디를 할 거라 여기저기 많이 가보게 될 텐데 그때마다 좀 더 생생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.


어째든 처음간 스터디 카페~ 만족했습니다 ^^




'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방송대] 운영체제  (0) 2014.06.29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