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포항 하면 회를 빼 놓을 수 없죠~

그래서 포항 영일대의 맛집이라는 바다원 횟집을 찾아 갔습니다.

 

엄청 크죠~

올라가는 계단에서 부터 유명한 분들의 싸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.

 

 

창문으로 바닷가가 보여서 회가 더 맛있는 느낌?? ㅋㅋ

 

큰 창문으로 시원 시원 하게 바닷가가 보입니다.

 

바다원 메뉴 인데요~ 저희는 모듬회 2인을 주문 하였습니당~

친구가 자연산을 먹자고 했지만.. 둘다 회맛을 잘 몰라서 어자피 똑 같은 회맛~

그냥 일반 모듬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크크..

 

바다원 추천메뉴도 따로 있어요

 

자~ 스키다시가 먼저 나왔습니다.

전 멍게를 좋아해서 멍게를 기대했지만.. 멍게는 없었어요 ㅠㅠ

보통 여성분들이 콘버터를 많이 찾으시는데.. 콘버터도 없었고..

 

 

전 스키다시 중에 이 게요리가 제일 맛있었어요~

바삭 바삭하게 튀겼는지 껍질까지 씹어먹기 좋더라구요 ㅎㅎ

 

샐러드도 보이구

 

 

제가 원래 해삼은 잘 안먹는데..

이렇게 물회 처럼 육수랑 해서 같이 떠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~

 

제가 좋아하는 초밥 ^^

그런데 맛은 그냥 일반 초밥맛;; 특별한 맛은 없더라구요 ^^;

 

생선구이도 나오구~

 

드디어 기다리던 모듬회가 나왔습니다.

생각 보다 양이 많지 않았지만 회는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.

 

회가 나올때 회무침도 같이 주시더라구요~

 

이제 간장 초장 쌈장 세팅하고~ 맛있게 먹었습니다 ^^

 

회를 거의 다 먹고 친구가 포항에 왔으면 물회를 먹어봐야 된다 해서

물회를 주문하였습니다.

 

이렇게 육수가 같이 나오고~

그런데 육수를 다 넣으면 맛없다는 친구말에..

육수를 조금씩 넣어가며 간을 보고

 

사리를 넣고 비볐습니다.

 

짜잔~ 비빔 물회?? 완성 ㅋㅋ

물회와 사리와 육수의 조합이 기가막히게 좋았나봐요~ 미친듯이 맛있었습니다 ㅎㅎ

 

한참 물회를 먹는데 깜박 하고 계셨던 것인지 원래 늦게 나오는 것인지 모르겠지만..

뜬금없이 튀김이 나왔습니다 ^^;; 튀김도 맛있게 먹고~

 

횟집의 또다른 하이라이트 매운탕~

2명이라 그런지 뚝배기에 주시더라구요..

 

 

이렇게 매운탕까지 깔끔하게 먹고 횟집을 나왔습니다.

역시 유명한 횟집 답게.. 스키다시도 맛있었고 회도 정말 좋았습니다.

매운탕도 비리지 않고 깔끔하고 그리고 무엇보다 물회~ 굿입니다.

 

저보다 와이프가 회를 더 좋아하는데 다음에 같이 오면 정말 좋아할꺼 같습니다. 

포항 영일대에 오신다면 바다원 횟집 꼭 가보세요~ ^^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