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여섯번째로 떠나는 캠핑장은

경기도 의정부시에 자리잡고 있는 수락그린캠핑가든 입니다.


집과 가깝고 새로 생겼다 해서 찾아가보았습니다.


저희는 A5, A6 사이트를 빌렸습니다. A동은 타프처럼 천막이 쳐져 있어서 다른 사이트에 비해 5,000원이 비쌉니다~ 그래도 타프 없으신 분들은 A동 사이트를 추천합니다. 천장에 형광등도 달려 있어서 야간에 별도의 랜턴이 필요 없었어요~


짐을 풀고 텐트 칠 준비~


주변 전경



여기가 A동 3,4호 사이트

A동도 사이트 크기가 다 다르니 사이트 사이즈 확인 후 예약하세요~


여긴 A2호 사이트


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것도 있네요 ㅋㅋ


뒤에 산쪽에는 뱀이 나오나봐요;; 뱀 구경은 못해봤습니다 ^^



좀 멀리서 바라본 A2와 붙어 있는 A3, A4


분리수거장 입니다. 이곳 말고 다른 곳에도 사이트 가깝게 있습니다.


오늘 우리를 위해 고생한 투싼이~ 그늘에서 쉬고있습니다 ㅋㅋ










처음 보는 곤충이라 찍어 봤어요~


이래저래 검색해 보니 반디하늘소 같은데.. 정확한지는 모르겠어요 ㅋㅋ


A6호에 가장 가깝게 있는 화장실입니다. 계단을 올라가면 있어요



세척장 입니다.


화장실 입니다. 깨끗해요~



여기는 샤워장 입니다. 샤워 시설이 잘 되있어요~



구경도 하고 텐트도 치고~ 점심은 간단하게 면으로 해결 했습니다.


모밀과~


비빔면과 골뱅이의 조화~ 비빔골뱅이~ ㅋㅋ



이렇게 가볍게 식사를 하고~

이곳 캠핑장의 또다른 재미~ 물놀이~


아이들도..


어른들도..


정말 즐겁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ㅎㅎㅎ

이렇게 간이?? 수영장을 만들어 놓으셔서~ 참 재미있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^^


물놀이 후 고기 구워먹기~





이번엔 첨으로 찜기도 들고가서 계란도 쪄 먹었어요 ㅋㅋ



재활용 쓰레기 버리다가 은박 접시를 버려 버리는 바람에..

은박지로 직접 은박접시를 만들어서 콘버터를 해먹었어요~


이젠 정말 선풍기 없이는 힘들어요 ㅋㅋ


캠핑장 내부 매점이에요~ 검은 고양이를 기르고 계시더라구요~



고양이와 놀아주고





날이 점점 어두워져~ 천장에 있는 형광등을 켜 보았어요~


야간 하이라이트 불장난 ㅋㅋㅋ

날은 더웠지만 불장난은 안할 수가 없었어요~


활~ 활~ 타올라라~ ^^


총평 :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았어요~ 사이트는 5천원 비싸더라도 A동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~


이번에도 금요일에 출발을 했는데.. 금요일에는 왜이렇게 진상 캠퍼들이 많은지...

밤 10시 다되서 캠핑장에 들어와 땅 땅 거리며 텐트를 치더니 새벽까지 시끄럽게 술먹고 놀고~ 심지어 자기들끼리 싸우고 욕하고~ 정말 진상 캠퍼들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. 그나마 이번에는 사장님께서 나섰으니 다행이었지.. 서로 싸우고 욕하는 소리에 다른 텐트에서 자고 있던 아이들까지 울음을 터트리더 라구요~ 에혀~ 정말.. 진상 캠퍼들 너무 많아 금요일 캠핑은 왠만하면 피해야 겠습니다. 



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