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오랜만에 와이프와 생일을 기념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. 멀리 가지는 않고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에 위치한 하늘호수펜션의 풀빌라중 릴렉스 힐(Relax-heal)에 예약을 하고 출발했어요 ㅎㅎ


하늘호수펜션에 도착했습니다~


펜션 안에 있는 카페~ 여기서 다음날 오전 조식을 먹어요~


카페 주변 풍경




자전거도 타고 놀아도 되는듯..


강아지도 있어요~ 사람 너무 좋아하고 완전 귀요미.. 근데 다리가 좀 짧다능 ㅋㅋㅋ




우리가 머무를 릴렉스 힐 풀빌라



내부 1층






1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. 2층에는 샤워실 뿐이 없어요~


전자렌지, 커피포트등.. 편리했습니다.


내부 2층



아이폰용 도킹 스피커 인데.. 안드로이드에 꼽는 선도 있긴한데.. 안되는거 같아요.. 저희는 음악용 아이폰은 들고가서 잘 잘썼어요~




내부 1층 전체적 모습



밖에 보이는 풍경~ 강가에 들어가서 낚시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..




아래 지하쪽이라고 해야되나.. 외부쪽에 있는 수영장인데.. 4시 입실이기도 하고 날씨도 쌀쌀할까봐 저희는 신청을 안했습니다. 유료 라고 알고 있어요~


중요한 펜션 주변 슈퍼~ 차로 1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~


그냥 낚시가게 겸 작은 슈퍼 입니다. 많은걸 기대하지는 마세요~


강가에 들어가서 낚시 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물에 들어가기 좋은 슈즈도 판매 하더라구요~


저녁이 되고 바베큐 파티 시간이 되었습니다. ㅋㅋ 바베큐 대여(유료) 했구요 와인과 고기랑 야채등등..은 준비해갔습니다.


얼굴이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살짝 가려주기 ㅋㅋ


아침 조식을 먹으러 카페로 갔습니다. 카페에서 풀빌라들이 보이네요~ 제일 오른쪽이 우리가 머문 릴렉스 힐 ㅋㅋ


아침 조식 입니다.


맛있어요~



카페 안에 만화책도 구비되어 있습니다.



조식이 끝나고 아메리카노 한잔 주시는데~ 짱!!!


총평 :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풀빌라라 다른데 눈치 볼것도 없이 음악도 크게 틀고~ 편히 쉬다왔습니다. 바베큐 먹을때도 사장님께서 약속한 시간에 불을 붙여놔 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느낌이 좋았어요..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침에 2층은 블라인트만 쳐있고 암막커튼이 아니라 그런지 넘 밝아서 눈이 떠진다는거?? 그리고 자다가 화장실을 갈때 계단으로 내려가 1층으로 가야 된다는거.. ㅠ_ㅠ 이런거 빼고는 매우 좋았습니다 ㅋㅋ 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